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호반건설은 이달 중 평택시 소사벌지구 B11블럭에서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1층~지상 25층, 8개 동 총 737가구 규모로, 주택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84㎡(이하 전용면적 기준)의 단일 면적으로만 구성된다.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이 들어서는 B11블록은 소사벌지구 내에서도 주거 편의성이 가장 뛰어난 핵심 입지로 꼽힌다. BRT(간선급행버스) 정류장이 단지 앞에 들어설 예정이고, 개통 예정인 KTX지제역을 비롯해 평택역, 안성IC 등 뛰어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 학교 부지를 비롯해 인근으로 다수의 교육 시설도 계획돼 학부모 수요의 관심도 높다. 또한 단지 남측으로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으로, 뉴코아 아울렛과 롯데마트, 평택시청 등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어린 자녀들을 위한 키즈 카페와 헬스장, 실내 골프 연습장, GX룸,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소사벌지구 내에서도 인기 입지로 대기 수요가 많아 분양 전부터 관심과 문의가 많다”며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형대 구성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마련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평택 소사벌 호반베르디움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30(비전고등학교 옆)에 마련된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3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