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 다양한 연말 파티 메뉴 선봬

2015-11-20 08: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 파크카페는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31일까지 ‘연말 파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무제한 맥주를 메인 테마로 샐러드 바, 콜드&핫 디쉬, 안티패스토, 라이브 메뉴, 디저트, 셰어링 메뉴 등 7개의 스테이션으로 구분되어 바비큐를 곁들인 캐주얼 뷔페와 함께 40여가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와인도 선택할 수 있다.

각 테이블 별로 서비스되는 찹스테이크 또는 홈메이드 피자는 파크카페 ­­­김재준 총주방장이 가장 자신 있게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다.

파크카페는 연말 행사의 목적에 따라 스탠딩 파티, 바비큐 파티, 프라이빗 다이닝 등 맞춤형 메뉴 제공과 함께 스페셜 테마로 기획한 파티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최소 25명부터 최대 12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고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25인 이상부터는 프라이빗 룸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60인 이상 예약 시 파크카페 브런치 뷔페 1매(2인 기준)와 100인 이상 시 파크카페 브런치 뷔페 와 비노템포 상품권 각 1매씩(2인 기준) 증정한다.

이외에도 생맥주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매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하이네켄을 9800원(1잔 각겨)에 제공되는 비어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전망 좋은 야외 테라스를 가진 레스토랑 파크카페는 통유리창을 통해 여의도 공원을 바라보며 도심에서 벗어나 마음의 휴식을 제공하며, 오픈 키친을 통해 셰프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연말 파티 프로모션의 가격은 1인 6만9000원부터다. 02-2090-8050,807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