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한경희 가위칼’을 소재로 한 ‘레디액션! 가위칼 UCC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영화제는 연령, 성별 등의 제한 없이 가위칼을 보유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등 ‘싹뚝감독상’에 뽑힌 1팀에게는 최고 상금 100만원, 2등 ‘싹뚝연기상’ 수상팀에게는 회전스팀 마이스터와 건강식 마스터, 3등 ‘싹뚝각본상’ 수상팀에게는 시스템 스팀다리미 잇스타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SNS를 통해 이벤트를 가장 많이 알린 ‘싹뚝홍보상’ 수상팀에게는 건강식 마스터가 제공된다.
이번 가위칼 UCC 영화제의 수상자는 다음달 16일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가위칼 제품을 아직 낯설게 받아들이는 고객들도 있을 것”이라며 “이번 UCC 영화제에서 만들어진 컨텐츠를 통해 가위칼이 조금 더 친숙하고, 편리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 가위칼은 신개념 조리도구로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하다. 특히 가위칼은 도마 세척의 불편함을 없애고, 조리시간을 단축해주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