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찰리 쉰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격" 11월 15일 내 운세는?

2015-11-15 09:46
  • 글자크기 설정

찰리 쉰[사진=영화 '무서운 영화 4' 스틸컷]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할리우드 배우 찰리 쉰이 에이즈 감염 사실을 숨기고 난잡한 성생활을 즐겼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지난 12일 미국 연예 매체들은 찰리 쉰이 2년 전 후천성면역결핍증(AIDS) 유발자인 HIV(인간면역결핍 바이러스) 감염 진단을 받았으며, 그는 자신의 질병을 숨기고 여러 여성과 성생활을 지속해 왔다고 보도했다.

1965년 9월 3일생인 찰리 쉰은 뱀띠에 속한다.

11월 15일 찰리 쉰의 운세는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격. 흉이 변해서 길(吉)로 화하니 좋은 운세이다." "운칠기삼(運七技三)! 운이 따르는 때니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너무 착한 것은 죄악이 될 수도 있다. 나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 날."
84년생 - 침묵이나 양보만이 최선이 아니다. 맘속에 있는 말을 꺼내야 득이 되는 때.
72년생 - 직감적으로 판단해도 실수가 없는 때니 너무 재보거나 망설이지 말 것.
60년생 - 몸과 마음이 이유 없이 피곤해지는 때니 등산이나 나들이 등의 기분전환이 필요.
48년생 - 기와 한 장 아끼려다 대들보 썩는 운세니 넉넉한 마음으로 미련 없이 처리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다가오는 시련을 이겨내야 하는 날. 나의 의지만 단단하다면 힘든 일도 문제없다."
85년생 - 주위의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다 보면 나의 운세도 좋아지는 때.
73년생 - 사람 나고 돈 났다. 실익이 아무리 중하다 해도 의리와 대인관계를 먼저 생각하라.
61년생 - 모두 지쳐있거나 취해 있어도 홀로 깨어 전진하라. 고지가 바로 눈앞에 있다.
49년생 - 금주는 매사에 대기상태가 좋은 운세. 서두르거나 무리하지 말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귀문이 드는 날이니 조심해야한다. 만사에 겸허하게 행동하고 항상 조신해야한다."
86년생 - 높은 산을 올라가다 보면 힘은 들지만 기쁨이 있다. 계속 노력하라.
74년생 - 사업이나 직장의 주변 여건이 변하는 운세니 조목조목 잘 따져보고 실행할 것.
62년생 - 집안에 근심이 생기더라도 허둥대지 말고 천천히 처리해야 좋은 운세.
50년생 - 금전상의 수익은 올릴 수 있으나 주변과의 호흡이 안 맞아 고민하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너무 지나친 것은 모자란 것보다 못하니 너무 잘하려하다보면 실수가 생긴다. 남들만큼만 하면 되는 날."
87년생 - 눈비가 자주 내려 날아가는 새의 그림자도 없는 때니 조용히 때를 기다릴 것.
75년생 - 길은 가기 나름이요 말은 하기 나름처럼 모든 일이 내가 하기에 달린 때.
63년생 - 금전 소통이 순조롭지 못하니 미리미리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임할 것.
51년생 - 단체나 관청에 관한 일은 신중하게 판단하여 결정을 내려야할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나아갈 때가 있으면 물러날 때도 있으니 정리와 조정, 조율이 필요한 날."
88년생 - 지금까지 추진하던 일이 잘 안되거든 다음기회로 미루고 일단 정리하라.
76년생 - 자신감과 긍정적인 생각이 무엇보다 필요한 운세. 좌절하지 말고 확신을 가질 것.
64년생 - 매사를 단번에 하려고 하지 말고 하나씩 차근차근 해결해야 잘 풀리는 운세.
52년생 - 경제적인 문제보다 해묵은 감정이 되살아나 화가 나는 운세이나 참는 것이 약.

▶뱀띠 오늘의 운세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격. 흉이 변해서 길(吉)로 화하니 좋은 운세이다."
89년생 - 노력한 것보다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이사나 변동 운이 좋다.
77년생 - 좋은 소식이 멀리서 오니 기다린 보람이 있다. 해외나 원거리가 더욱 인연있다.
65년생 - 운칠기삼(運七技三)! 운이 따르는 때니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53년생 - 오래 전에 잊고 있었던 물건을 찾거나 친구로부터 반가운 소식이 온다.

▶말띠 오늘의 운세 "급하게 먹으면 체하는 법이다. 천천히 진행해도 늦지 않으니 어중간한 자세만 아니라면 길하다."
90년생 - 그럴듯하게 시작되나 과정에 잡음이 많은 때. 서두르지 않으면 길하다.
78년생 - 윗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지는 때나 먼저 고개를 숙이면 호전될 수 있다.
66년생 - 자신의 고집으로 일을 벌리기 쉬우니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일 때.
54년생 - 동료와 어울림이 도움이 안 된다. 함께 움직이는 일은 잠시 미룰 것.

▶양띠 오늘의 운세 "건조한 사막과 같은 형상의 운세이니 답답한 마음만 더한다. ㅁ, ㅂ, ㅍ 성씨와 함께하면 일이 풀리겠다."
91년생 - 작은 성사는 있으나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손해 보기 쉬운 운세.
79년생 - 나서지 말고 뒤따름이 좋다. 뒤에서 챙겨주면 이익이 돌아온다.
67년생 - 적당하게 처리해서 통할 때가 아니다. 꼼꼼히 챙겨 진행해야 할 때.
55년생 - 작은 이익 때문에 분쟁이 생기기 쉬운 때. 먼저 양보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끊어진 인연을 다시 찾기는 어려우니 한 번 잘못된 관계는 돌이키기 힘들다."
92년생 - 불확실한 계획은 세우지 않는 것이 좋다.
80년생 - 일의 진행에 가속도가 붙는다.
68년생 - 좋은 일 하고 싫은 소리 듣는다.
56년생 - 남의 일에 쓸데없이 참견하지 말 것.

▶닭띠 오늘의 운세 "여러 곳에서 이득을 얻으려하니 욕심이 너무 많은 것이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는 힘들다."
93년생 - 잠시 멀리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81년생 -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마음이 중요하다.
69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 역시 크다.
57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환영받지 못한다.

▶개띠 오늘의 운세 "계획을 진행하는 중에 생각지 않았던 방해자가 나타난다. 비상경계령."
94년생 - 자신의 진심이 왜곡되어 제대로 전달되지 않으니 기다려야 해결된다.
82년생 - 구설이 따르기 쉬운 때이니 처신에 신중하여 행동해야 할 운.
70년생 - 시일이 지나야 해결되니 조용히 끈기 있게 기다려야 결과가 좋다.
58년생 - 아랫사람의 의견에 귀기울이면 좋은 방법이 떠오른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직장이든 사업이든 경쟁적인 일에서는 남에게 밀리게 되는 날. 현상유지만 한다면 좋은 날이다."
83년생 - 남의 일로 시간을 소비하는 듯하나 묵묵히 지켜나가면 도움을 얻는다.
71년생 - 진행중인 일에 걸림돌이 생기기 쉬우니 신중하게 대처해야 할 때.
59년생 - 구설이나 언쟁에 휘말리기 쉬우니 처신에 신중하고 남의 일에 끼지 말 것.
47년생 - 안으로부터는 도움을 받으나 밖에서는 잃기 쉽다. 외유에 조심할 것.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