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2일부터 상승종목 찾기 이벤트인 ‘2% BEST 종목을 찾아라’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 거래유무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코스닥, 코스피 등 국내 증권시장에서 시초가 대비 최고가가 2%이상인 종목을 맞히는 대회로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7시 사이에 원하는 종목을 선정한 후, 장중 (오전 9시 ~ 오후 3시) 최고가가 2%를 넘으면 승, 그렇지 않으면 패가 되는 행사이다.
가장 많은 회수의 ‘승’을 기록한 다승왕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연속으로 가장 많은 ‘승’을 기록한 연승왕에게는 500만원, 그리고 매일 일별 수익률이 가장 높은 회원 1명은 수익왕으로 뽑혀 5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보유 고객은 다승왕과 연승왕의 상위 1~3위 종목을 행사 진행 중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장대현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기존의 실전투자대회에 게임요소가 가미된 이벤트”라며, “식상한 기존 실전투자에 염증을 느낀 고객들이 재미있고 쉽게 참여하여 투자의 재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www.ebestsec.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T. 1588-2428)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