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황정음 "어려운 일이 연이어 생기는 때" 11월 12일 내 운세는?

2015-11-12 00:00
  • 글자크기 설정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오늘의 운세[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마지막회가 11일 방송되면서 여주인공 황정음이 화제를 모았다. 황정음은 배우 박서준과 각각 김혜진, 지성준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1985년 1월 25일생인 황정음은 소띠에 속한다.

11월 12일 황정음의 운세는 "한번 일이 틀어지면 계속 꼬이는 운세니 잘못했다고 판단했을 때는 과감하게 버리거나 멈출 것. 미련을 가지거나 고집을 피우면 더 커지는 것은 손해와 후회뿐이다." "산너머 산처럼 어려운 일이 연이어 생기는 때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처신할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원서접수와 취업등에 길한 날. 원했던 목표로 뛰어가라. 곧 이루어진다."
84년생 -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듯이 이성교제와 시험 등의 소망이 이루어진다.
72년생 - 윗사람이나 거래처의 인정을 받는 때나 감정에 치우치지 않도록 조심하라.
60년생 - 마음에 맞는 사람을 구하라. 처음엔 어려우나 시간이 지날수록 매사가 호전된다.
48년생 - 활발하게 움직이는 만큼 행운이 따른다. 이사나 변동에 주저하지 말 것.

▶소띠 오늘의 운세 "한번 일이 틀어지면 계속 꼬이는 운세니 잘못했다고 판단했을 때는 과감하게 버리거나 멈출 것. 미련을 가지거나 고집을 피우면 더 커지는 것은 손해와 후회뿐이다."
85년생 - 산너머 산처럼 어려운 일이 연이어 생기는 때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처신할 것.
73년생 - 모임이나 여행 중에 너무 나서거나 큰소리 치지 말라. 실수의 연속인 운세.
61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맺지 못할 인연은 단호하게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나만 손해.
49년생 - 입이 재앙을 불러들이는 운세니 가급적 말을 적게 하고 듣는 자세를 취하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분수를 알고 때를 지켜야 재물이 파함을 면할 수 있다. 부부간의 불화는 손재수를 더욱 부채질한다."
86년생 - 진로에 고민이라 어디를 가도 편치 못한 운세니 때를 기다려라.
74년생 - 일에 진전이 없어 답답하겠으나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다시 한번 잘 살펴볼 것.
62년생 - 타인의 부탁을 너무 장담하지 마라. 일을 그르치면 심한 구설수에 시달린다.
50년생 - 자신의 주장을 너무 내세우면 거부반응이 생기는 때니 오해가 없도록 할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변화를 구하기 보다는 현재의 상태를 유지해 나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87년생 - 정열적으로 일을 하고도 대우를 못받는 때니 허세를 삼가고 자중함이 필요한 운세.
75년생 - 우선은 현실에 만족하며 미래에 대한 계획은 천천히 세울 것.
63년생 - 듣기 좋은 노래도 한두번이다. 잔소리를 삼가고 침묵해야 이익인 운세.
51년생 - 마른논에 물대는 운세니 밑천이 많이 드는 일은 추진하지 말 것.

▶용띠 오늘의 운세 "오전에는 흉하나 오후에는 길하니 반길반흉의 운이다. 선택과 판단은 늦게 하는 것이 좋다."
88년생 - 평소에 어렵던 상대라도 내가 먼저 말문을 열면 예상외의 호응을 얻는 운세.
76년생 - 사업이나 직장 이동에 적기이다. 과감한 승부수를 던져도 무리 없는 때.
64년생 - 매사에 처음에는 마음 고통이 따르나 나중에는 편안해지고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52년생 - 관청이나 거래관계의 일은 모두 좋으나 매매관계는 늦추는 것이 더 이익인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모임에서의 말실수를 조심하라. 너무 낙관적인 생각은 지양해야 할 것."
89년생 - 낙장불입이라! 실수는 한번뿐이니 다시 한번 생각하고 행동하라.
77년생 - 주변이 시끄럽다고 나서지 마라. 좋은 일 하고 뺨 맞으니 억울하기만 하다.
65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이 안 보인다. 시작을 잠시 미루고 관망해 볼 때.
53년생 - 밖의 일을 안에서 말하지 마라. 작은 오해가 분쟁을 만드니 입 조심 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보름달은 곧 이지러지고 초승달은 곧 차오를 것이니 어느 것을 따를지는 자명한 일이다."
90년생 - 이성이나 친구와 충돌이 생길 수 있는 운이나 상대 의견에 따르면 길하다.
78년생 - 일은 쉽게 될 듯 하면서도 결과가 신통치 않은 때. 마무리에 신경 쓸 것.
66년생 - 의욕만으로 엉뚱한 일을 벌이기 쉬우나 결과가 없다. 자중해야 할 때.
54년생 - 주변의 간섭이 많아져 귀찮아지나 참고 기다리면 흉함은 없다.

▶양띠 오늘의 운세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가하니 더 빨라지는 모습이다. 학업과 직장운 모두 좋은 날이다."
91년생 - 이성과의 좋은 인연이 이루어진다. 쥐띠나 원숭이띠와 인연이 있다.
79년생 - 주변 상황을 리드하며 일의 중심에 서게된다. 자신감이 필요한 때.
67년생 - 매사가 순조로운 때이다. 지나치지 않으면 크게 얻을 수 있는 운.
55년생 - 자신의 능력이 빛을 보게되니 앞장서서 진행하기 좋은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니 잠시라도 방심할 수 없는 운세이다."
92년생 - 노력한 만큼의 성적은 당연한 것이다.
80년생 - 대인관계에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날이다.
68년생 -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한다.
56년생 - 심장병, 고혈압 등을 조심해야한다.

▶닭띠 오늘의 운세 "교통사고를 조심해야하는 날. 운전자는 안전운전이 필수. 북쪽은 좋지 않다."
93년생 - 기분을 너무 내다가는 몸이 상한다.
81년생 - 적당한 것이 좋다. 지나치면 불리하다.
69년생 - 시비가 생기면 무조건 참아야한다.
57년생 - 신경계통에 이상이 생기기 쉬운 날.

▶개띠 오늘의 운세 "오후에 친구의 연락으로 외출할 일이 생긴다. 금전이 나가는 운세."
94년생 - 서두르지 말고 변화의 기미를 보고 때를 살펴 신중히 처신할 때.
82년생 - 급진적인 일이나 계획은 불리한 때이니 느긋한 마음으로 처리할 것.
70년생 - 동료로 인해 후회할 일이 생기기 쉬우니 언행을 조심해야 할 때.
58년생 - 약간의 노고가 따르나 마음은 편해지니 천천히 진행하면 길하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이득이 있는 날이다. 앉아있기만 하면 아무 득이 없다."
83년생 - 매사에 자신의 표현을 확실히 하라.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생긴다.
71년생 - 한 올의 실은 쉽게 끊어져도 여러 가닥의 실이 합쳐지면 엄청나게 강해진다.
59년생 - 목표지점이 멀다고 생각했는데 금방 눈앞에 와있는 것처럼 의외로 좋은 때.
47년생 -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에게 인색하지 말 것. 주는 것보다. 배로 돌아오는 운세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