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맘 김미나 인증샷에 강용석 얼굴이? 네티즌 경악 "흡사 심령사진..공포"..디스패치 폭로

2015-11-05 00: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도도맘 김미나 인증샷과 강용석 추정 얼굴]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연예 전문매체 디스패치가 폭로한 도도맘 김미나 인증사진에 강용석으로 추정되는 얼굴이 비쳐 화제다. 네티즌들은 공포와 충격의 댓글을 달며 디스패치의 집요한 추적 보도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보도를 접한 네티즌은 "클로즈업하는 사진 보고 공포영화 보는 줄 알았습니다","디스패치가 직접 나고야까지 갔네요. 열정 하나는 최고다","카운에서 찍은 인증샷 보다가 기절할뻔했다. 심령사진이 따로 없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디스패치는 도도맘 김미나씨가 강용석의 카드로 식사했다던 일본 나고야의 고급 레스토랑를 방문 취재한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도도맘 김미나씨는 이곳에서 강용석과 저녁 식사를 했으며, 해당 레스토랑은 타인의 카드로 결제할 수 없는 곳이란 점을 지적했다.
또한 디스패치는 김미나씨가 M호텔 일식집 카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강용석으로 추정되는 남성 얼굴이 테이블 유리에 비쳐 찍혀 있었다.

도도맘 김미나 인증샷에 강용석 얼굴이? 네티즌 경악 "흡사 심령사진..공포"..디스패치 폭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