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강은탁, “나쁜 남자 하진형 역, 나와 잘 맞아”

2015-11-04 16: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4일 서울 상암동 MBC 상암미디어센터에서 열린 MBC 일일 특별기획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연출 고동선 박상훈) 제작 발표회에는 고동선 PD와 박정란 작가를 비롯해 배우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강은탁은 이번에 맡은 하진형 역에 대해 “다혈질적이고 생각없이 말을 내 뱉을 때도 있어 나쁜 남자 과는 맞는거 같다”면서도 “오히려 격식에 맞쳐져 있지 않아 연기하기 편한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나도 격식을 중시하고 틀에 딱 맞춰서 행동하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배역과 잘 맞는다”고 덧붙였다.

두 드라마 연속해서 PD 역할을 맡은 소감으로는 “영화까지하면 세 번 연속 PD역할을 맡게 된다”면서도 “(출연한 작품의 PD 역할이)직업군이 비슷하다 뿐 성격이나 살아가는 방식, 환경이 다 달라서 크게 문제라고는 생각 안한다”고 말했다.

배우 강은탁은 극중 냉정하고 무례해 보이지만 가슴속에 불처럼 뜨거운 사랑을 품고사는 나쁜 남자 스타일의 라디오 음악프로 PD 하진형 역을 맡았다

‘아름다운 당신’은 가족이라는 작고도 큰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9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