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다 마모루 ‘괴물의 아이’ 역대급 감동 담은 메인 예고편 공개

2015-11-04 10:12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예고편 캡쳐]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괴물의 아이’(감독 호소다 마모루·수입 얼리버드픽쳐스·배급 CGV아트하우스 리틀빅픽처스)가 화려한 볼거리와 역대급 감동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 네티즌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괴물의 손에 길러진 인간 소년과 인간을 제자로 삼은 괴물, 너무도 달랐던 그들이 만들어가는 하나의 세상을 그린 판타지 감동 대작 ‘괴물의 아이’가 역대급 캐릭터와 스토리, 화려한 볼거리와 감동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괴물의 아이’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 ‘썸머 워즈’, ‘늑대아이’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이자 그의 전작을 뛰어 넘는 역대급 흥행 스코어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는 작품.

이번에 공개된 ‘괴물의 아이’ 메인 예고편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인간 소년과 괴물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괴물과 소년의 우연한 만남과 그들이 펼쳐나갈 여정은 물론, 서로 티격태격하면서 어느 새 서로 닮아가는 둘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해준다.

‘괴물의 아이’ 메인 예고편을 관람한 네티즌들은 “기대기대 할 수 밖에 없는 애니! 드디어 개봉인가봉가!”(네이버 꽁*), “이번에도 기대됩니다!”(네이버 mit**), “호소다 마모루 신작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네이버 길*), “호소다 마모루 신작 나오는구나!! 이번엔 진짜 극장가서 봐야지”(네이버 가오**), “난 이 감독 작품이 좋아”(페이스북 김혜*) 등 호소다 마모루 감독에 대한 신뢰는 물론, “왜 예고편만 봤는데 눈물이 날려고 하냐”(네이버 kimh****), “예고편만 봤는데도 벌써 감동”(네이버 Ad**), “이거 보면 나 울겠지”(페이스북 나*) 등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감독의 내한 소식은 물론 감독전 개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괴물의 아이’는 오는 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