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새앨범 타이틀곡 ‘신세계’... 오늘밤 12시 프리뷰 공개

2015-11-03 14: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에이팝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이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과 작사·작곡가 라인업이 추가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신세계'는 ‘러브(L.O.V.E)’, 사인(Sign)’,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식스센스(Sixth Sense) 등 브아걸의 히트곡들을 포함해 아이유 ‘좋은날’, ‘너랑 나’, ‘분홍신’, 가인의 ‘피어나’,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등에서 명호흡을 맞춰온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브아걸을 위해 만든 곡이다.
이 외에도 정석원, 박근태, G고릴라, 프라이머리, KZ 등 국내 정상급 작곡가, 작사가들이 브아걸의 새 앨범에 함께 했다. 특히 이미지에는 ‘라이트(Light)’, ‘프랙탈(Fractal)’등 두 곡에 작곡자로 이름을 올린 제아, 전곡 랩 가사를 쓴 미료의 이름이 담겨있어 팬들을 기대하게 한다.

브아걸은 ‘아이스크림의 시간’, ‘옵세션(Obsession)’, ‘웨이브(Waver)’, ‘웜홀(Warm Hole)’까지 총 4편의 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늘(3일) 밤 12시 타이틀곡 '신세계'의 프리뷰를 공개하며, 새 앨범의 마지막 베일을 벗길 예정이다.

총 10곡을 구성된 브아걸 정규 6집은 이번에도 가요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콘셉트가 될 예정이다.

브아걸의 새 앨범은 오는 5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4일에는 팬들과 함께 컴백 기념 ‘뮤직 토크’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뮤직 토크’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