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수능 앞둔 수험생 응원 캠페인 실시

2015-11-03 12:5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BYC]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BYC가 서울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쌀쌀해진 날씨 속 컨디션 관리 제품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발열내의 보디히트를 제안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최근 BYC가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수험생을 위한 선물로 컨디션과 건강을 관리해주는 제품이 각광받는 것으로 조사됐다. '수능을 준비중인 고3 학생에게 가장 주고 싶은 선물'에 대한 질문에 '합격 기원 의미를 담은 떡, 엿, 초콜릿 등 제품(54%)'에 이어 '내의나 홍삼 등 수험생의 건강과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34%)'이 가장 많은 응답을 차지했다.

BYC는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11월 6일까지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전국 BYC 직영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발열내의 보디히트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성 웨어 및 란제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은 추워진 날씨에 감기나 몸살 등에 걸리지 않도록 마지막 컨디션 관리가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열심히 노력해온 만큼 모든 수험생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BYC가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