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홍종현이 '스누퍼(SNUPER)'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했다.
22일 위드메이는 "'스누퍼(SNUPER)' 가 어제 21일 데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소속사 위드메이 대표 배우 홍종현을 비롯해 지하윤, 홍윤재, 김지웅, 이슬비가 '스누퍼(SNUPER)'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총출동해 끈끈한 가족애를 뽐냈다"며 "특히 김현지는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소속사 후배 스누퍼를 적극 지원했다"고 밝혔다.
또한, 홍종현은 이번 스누퍼의 뮤직비디오에 임팩트있는 까메오로 우정 출연해 마지막 트위스트를 장식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위드메이의 한 관계자는 "가평의 한 펜션에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를 위해 위드메이의 배우들이 모여 마치 소풍같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홍종현을 비롯한 선배 배우들이 재밌는 농담이나 조언으로 아직은 카메라와 낯선 멤버들의 긴장을 풀어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시종일관 훈훈하게 유지했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메이의 장신 훈남 아이돌 '스누퍼(SNUPER)'는 오는 11월 중순 데뷔를 예고, 지난 주 멤버 공개를 마쳤으며, 정확한 데뷔 일자 및 타이틀곡은 아직 베일에 쌓여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