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장윤주 "작은 이익은 거들떠보지 말 것"…10월 21일 내 운세는?

2015-10-21 00:00
  • 글자크기 설정

장윤주 오늘의 운세[사진=장윤주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모델 장윤주가 지난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1980년 11월 7일생인 장윤주는 원숭이띠에 속한다.

10월 21일 장윤주의 운세는 "한 가지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다. 작은 이익은 거들떠보지 말 것." "일이 지연되기 쉬운 날이니 기다림이 좋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달도 차면 기우는 법이다. 정점에 서고나면 이제는 후퇴 뿐. 물러날 때를 알아야 한다."
84년생 - 어른의 충고를 귀담아 들으라. 내가 편견에 빠져있을 수도 있다.
72년생 - 주먹구구 경영은 반드시 망한다. 치밀한 계획만이 성공한다.
60년생 - 항상 겸손한 자세로 도와준 사람들과 주변을 챙기며 안전운전에 유념할 것.
48년생 -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면 좋은 일이 계속 이어지고 복이 배로 늘어나는 때.

▶소띠 오늘의 운세 "급하다고 바늘 허리에 실을 매어 쓸 수는 없다. 차근차근 일을 처리해야 풀리는 운세. 어느 때보다도 치밀한 계획과 인내가 필요한 때."
85년생 - 이미 끝난 일이나 사용하지 못할 물건은 미련을 버리고 앞으로 전진하라.
73년생 - 이른 귀가가 필요한 운세. 늦게 다니면 손재나 관재를 당할 수 있는 운세.
61년생 - 어떤 일이나 먼저 나서거나 참견하지 말 것.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수의 연속.
49년생 - 전쟁에서 승리한 장군처럼 전리품과 노획품이 푸짐해지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공과 사를 분명히 구분해야하는 날. 공연한 시비에 휘말리면 좋지 않으니 중도를 지키는 지혜도 필요하다."
86년생 - 처음 시작은 좋으나 뒷심이 부족해 문제가 생기는 때. 끈기와 인내가 필요하다.
74년생 -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진실이 부족해 신용이 떨어지는 운세.
62년생 - 자동차나 컴퓨터 등 항상 애용하던 기계가 말썽을 부리기 쉬우니 점검 필요.
50년생 - 믿었던 사람이 실수를 해 중요한 일에 차질이 생기니 확인 또 확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안심하고 마음놓았던 일에 실수가 있을 수 있으니 경거망동을 삼가야한다. 관재구설수 있는 날."
87년생 - 내 것을 잃어버리고도 하소연 할 곳이 없는 운세니 평소에 잘 간수할 것.
75년생 - 윗사람의 신망을 얻어 승진이나 영전 등의 경사가 생기거나 슬하에 경사가 있다.
63년생 - 어떤 일에나 입을 무겁게 하는 것이 필요한 때. 침묵이 금이 된다.
51년생 - 주변의 오해가 풀려 그 동안의 시름이 사라지고 명예를 회복하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속담이 있다. 협력자를 얕보지 말고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함께하라."
88년생 - 매사에 혼자서 벅찬 일이라도 다른 사람의 도움을 구하면 쉽게 성사되는 운세.
76년생 - 술자리를 피하고 시간을 절약하라. 앞으로 할 일이 많아지니 건강을 챙길 것.
64년생 - 동업이나 공동으로 하는 일보다는 개인적인 일에 승부를 거는 것이 좋은 때.
52년생 - 투자나 변동의 기회가 주어지면 맘대로 행하라. 승산이 높고 득이 되는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말의 날이나, 야생마처럼 달려들어서는 되는 일이 없다. 차분한 진행이 필요한 날이다."
89년생 - 예전의 실수가 되살아나는 때니 방심하지 말고 급할수록 천천히 처리할 것.
77년생 - 당신의 능력이나 신용을 평가받는 운세니 정직과 성실을 무기로 삼을 것.
65년생 - 사사로운 이익에 눈이 어두워져 사기를 당하거나 중상모략에 빠지기 쉬우니 조심.
53년생 - 가벼운 산행이나 여행 등으로 심신을 단련하여 내일을 준비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치밀한 준비와 점검이 있는 곳에 실패는 있을 수 없다. 차근차근 한발한발 나아가라."
90년생 - 친구나 동료와 어울려 돌아다니게 되니 바쁜 듯하나 실속이 없는 운세.
78년생 - 의욕적으로 시작 할 일이 많은 듯하나 막상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때.
66년생 - 지금 시작하면 머지않아 얻을 수 있다. 작은 일부터 시작함이 좋다.
54년생 - 묵묵히 자리를 지키면 이러쿵저러쿵 주변이 시끄러워도 결과는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이성운이 길하다. 돈독한 마음으로 행한다면 훌륭한 조력자를 만나 함께 잘 되어갈 운세이다."
91년생 - 내가 먼저 약간만 신경 쓰면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운세.
79년생 - 기대한 만큼은 아니더라도 결과는 얻을 수 있으니 이동은 불리하다.
67년생 - 위로부터의 압박이 생각지 않은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풀리는 때.
55년생 - 타인의 힘을 빌려 쉽게 일을 마무리하거나 의외의 성과를 얻는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한 가지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다. 작은 이익은 거들떠보지 말 것."
92년생 - 방문할 계획이 있었다면 보류함이 좋겠다
80년생 - 일이 지연되기 쉬운 날이니 기다림이 좋다
68년생 - 감정적인 처사는 피해야한다.
56년생 - 문서관계를 조심해야하니 도장찍는 일에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 "보수와 개혁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 날이다. 혁신의 꿈은 좋으나 선택은 나의 몫이다."
93년생 - 남의 말만 들으면 애정과 우정에 금이 간다.
81년생 - 동분서주. 바쁘게 뛰어다니나 별다른 소득이 없다.
69년생 - 꿈과 이상은 높으나 현실은 아직 멀다.
57년생 - 새로운 길을 개척하려하나 힘에 부친다.

▶개띠 오늘의 운세 "거짓은 결국 들통나게 되어있으니 올바른 길로 나아가자. 투명한 일처리가 요구된다."
94년생 - 들자니 무겁고 놓자니 깨질까봐 전전긍긍하는 것은 바보짓. 과감한 결단이 필요.
82년생 - 지나친 겸손은 자만으로 보인다. 자연스러움과 소탈한 행동이 필요한 운세.
70년생 - 오래 전에 아는 사람이 유리한 때니 성급한 판단으로 사람을 사귀지 말 것.
58년생 - 물은 건너보아야 알고 사람은 같이 지내보아야 그 깊이를 알 수 있는 때.

▶돼지띠 오늘의 운세 "나는 신념을 지키나 남들이 보면 황소고집이다. 융통성이 필요하다."
83년생 - 내 주장만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으니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71년생 - 언제 장애물이 나타나거나 내리막길이 올지 모르니 방심하거나 자만하지 말 것.
59년생 - 현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수혈이 필요한 운세니 준비할 것.
47년생 - 남의 일에 끼어 들면 무조건 손해보는 운세. 도움도 받지 말고 주지도 말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