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 영재 육성 프로그램 시행

2015-10-19 10:51
  • 글자크기 설정

아이에스동서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이 어학전문업체 YBM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아이에스동서 제공]


아주경제 백현철 기자 = 아이에스동서가 인천 청라국제도시 M1블록에 공급하는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에 단지 내 글로벌 영재육성 프로그램을 시행키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에스동서는 지난 14일 어학전문업체 YBM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에 학습관을 조성, YBM소속 강사들이 영어와 중국어 등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어 프로그램은 5세~13세, 성인을 대상으로, 중국어 프로그램은 8~13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의 눈높이로 학습과 놀이를 병행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영어와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 5~6세 유아를 대상으로 감성발달 자극을 위한 오감놀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과 함께하는 농구교실 수업도 운영된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소통과 상생을 바탕으로 입주민들에게 최선의 만족도를 주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영재 육성 프로그램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청라 센트럴 에일린의 뜰은 오는 23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견본주택은 청라 홈플러스 인근인 인천시 서구 경서동 954-1(M1블럭)에 마련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10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