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힙합그룹 탑독(ToppDogg)이 4th 미니앨범 ‘더 비트(THE BEAT)’의 전 수록곡을 맛보기로 들을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자정 탑독의 소속사 측은 공식 유투브(https://youtu.be/ymhv0RGv-yg) 채널을 통해 4th 미니앨범 ‘THE BEAT’에 수록된 전곡을 맛보기로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한 것.
악동돌로서 자유분방함을 한껏 담은 ‘THE BEAT’, ‘All eyez on me’부터 반복적 후렴구를 통해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O.A.S.I.S’, 달콤한 사랑 노래인 ’Sweetheart’까지 새 앨범을 통한 탑독의 다양한 시도를 느낄 수 있다.
근 1년 만에 선보이는 탑독의 4th 미니앨범 ‘THE BEAT’는 기존 아이돌 음악과 다른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면서 탑독만의 유니크하고 독특한 색깔을 입혔다. 특히 타이틀 명인 ‘THE BEAT’는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젊은 세대에게 자유롭고 심장이 뛰는 삶을 살라는 메시지까지 담으며 아이돌을 넘어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한 탑독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총 6곡의 수록곡 하이라이트까지 공개한 탑독의 4th 미니앨범 ‘THE BEAT’는 오는 19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