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과 상해를 한 번에 여행해요~

2015-10-16 14:42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홀리데이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홀리데이투어가 대만과 상해를 한번에 여행할 수 있는 ‘상상대로’ 대만&상해 자유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상상대로’ 상품은 상해를 경유해 대만으로 가는 일정의 상품으로대만에서만 3박을 하거나 대만2박+상해1박 할 수 있도록 구성, 두 도시를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상대로’ 상품은 중국 동방항공과 상해항공을 이용해 월, 수, 금 주 3회 출발하한다. 월, 수요일 출발은 대만2박+상해1박 일정이며 금요일 출발은 대만 3박 일정이다

대만 숙박은 대만에서도 많은 지점을 갖고 있는 체인호텔인 저스트슬립호텔 시먼딩 호텔로 시먼딩지점은 타이페이 도심에 위치해있어 주변 관광지들과 접근성이 좋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이다.

상해 숙박은 5성급 호텔인 르네상스푸토 호텔로 지하철 7호선 란까오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우아하고 깔끔한 객실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인상적인 호텔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상해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고 있는 호텔이다.

새롭게 출시된 ‘상상대로’ 대만&상해 자유여행상품 가격은 48만9000원(TAX+유류세 포함)부터 시작되며 왕복항공권은 33만2000원(TAX+유류세 포함)부터다.

홀리데이투어에서는 ‘상상대로’ 자유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해에서 사용 가능한 24시간 무제한 탑승 지하철 쿠폰 또는 시티투어버스 쿠폰 (택1 제공), 대만 관광책자, 상해 관광지도, 여권케이스, 지퍼팩, 네임택을 별도로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홀리데이투어에서는 홀리데이투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첫 구매 하는 고객에게 에어텔 상품은 5000원, 항공권/티켓/쿠폰 은 1000원을 즉시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10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02-6326-88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