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2015 광명동굴 패션 컬렉션’ 성황리 열려

2015-10-12 15: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광명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2015 광명동굴 패션 컬렉션’이 10일 오후 광명동굴 동굴예술의전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세 번째인 이날 광명동굴 패션컬렉션에는 양기대 광명시장과 양의식 한국모델협회장, 광명동굴 홍보대사인 슈퍼모델 출신 이화선씨 등이 참석했다.
광명동굴 패션 컬렉션은 디자이너별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징과 주제를 달리한 옴니버스 형식의 패션쇼로 진행됐으며, 이민희, 조현희, 전지현 등 신진 디자이너 3명과 남성복 스타일옴므의 새롭고 독창적인 의상 40여점을 남녀 모델 27명이 출연해 선보였다.

패션쇼 마무리 순서로 양 시장이 광명동굴 유니폼 복장으로 광명동굴 캐릭터인 아이샤·쿠오와 함께 깜작 출연해 모델들과 함께 워킹함으로써, 관광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2015 광명동굴 패션 컬렉션’은 일상에서 접하기 힘든 패션 컬렉션을 일반인들에게 소개하고, 광명동굴을 산업과 문화가 어우러진 고품격 관광명소로 만들고자 마련됐다.

광명동굴 패션 컬렉션은 2013년 처음 개최된 이후 해를 거듭할수록 볼거리가 풍성해지고 세련미도 향상되고 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양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굴 안에서 패션 컬렉션을 여는 것은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 일일 것”이라며 “패션 컬렉션 같은 광명동굴만의 다양하고 심도 있는 문화콘텐츠를 계속 발굴해 내국인은 물론 세계인이 즐겨 찾는 관광명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