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신현원창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성황리 개최

2015-10-07 11:1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 서구 신현원창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해용)는 지난 6일 원신근린공원에서「신현원창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대회에는 관내 개인 및 단체 5~7세 어린이 총 530여명이 참가하였고, 지역 주민 및 학부모도 함께 하여 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흐뭇한 광경이 연출되었다.

이번 대회는 포스코에너지(주) 후원 메세나 협약기금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었으며, “우리동네 그리기” 주제, 자유표현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연령별 수준격차를 고려하여 각 연령별 대상 등 입상자를 선정하였고, 대상에는 조송현(5세), 이다희(6세), 노희원(7세)등이 수상 하였으며 참가하여 작품을 완성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격려의 회화나무상이 전달되었다.

신현원창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성황리 개최[사진제공=인천 서구]


또한 삐에로 매직 풍선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어린이들의 흥미 유도와 호응도 증대를 이끌어 내었다.

신현원창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어린이들의 정서 발달 함양과 잠재소질 계발 및 지역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며, 입상작들은 신현원창동 주민자치센터 도서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