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 정식 서비스 실시

2015-09-10 17: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0일 출시했다.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 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해 육성하고,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밖에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동일한 와이파이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난투 with NAVER’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레벨 달성, 출석 체크, 내하교 대전 승리 등 다양한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골드’, ‘스톤’, ‘마오공 영웅(캐릭터)’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친구 및 지인을 ‘난투 with NAVER’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실시, 런칭 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URL를 생성하고 이를 통해 친구가 게임에 신규 가입 시, 게임 캐시 ‘스톤’을 제공한다.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더 많은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출시 소식을 알리는 고객 전원에게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쿤룬코리아 ‘난투 with NAVER’는 다운로드 페이지(www.kunlun.co.kr/event/nantoo)를 통해 설치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