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마(馬)글램핑장 개장식 개최

2015-09-10 15:51
  • 글자크기 설정

글램핑장 전경.[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마(馬)글램핑장이 지난 9월 4일 강서구청장(노기태) 및 강서구의회 의장(정옥영) 등의 참석 하에 개장식을 개최한 후 운영 개시를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해 5월 마(馬)글램핑장을 준비하면서, 개장 직전까지 갔지만, 인허가 문제가 불거지면서 불발됐다. 그러나 지난해 개장 소식이 나면서 무려 150여 팀이 사전예약하는 등 관심이 끊이지 않아, 렛츠런 부산경남은 마글램핑장을 재추진하게 됐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따르면 마(馬)글램핑장 개장과 관련된 제반 문제는 강서구청의 협력으로 작년 12월부터 올해 7월까지 관련 인허가 및 시설물 준공 취득을 모두 완료하면서 지난 9월 4일 개장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을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

마글램핑 개장식 테이프 커팅 모습.[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


현재 9월 18일 오픈을 목표로 막바지 시설 정비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다.

마(馬)글램핑장은 글램핑 20동과 부대시설(화장실, 간이매점, 간이취사장, 샤워장 등) 6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로 나눠 1가족 4인(성인 2명, 아이 2명) 기준으로 1박에 13만원∼20만원이다. 바비큐 및 식사는 이용요금에 포함되어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마(馬)글램핑장에서 숙박을 할 경우 38만평 규모의 드넓은 렛츠런파크 내 자연 경관을 내 집처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새벽에는 오직 렛츠런파크에서만 볼 수 있는 1,000마리의 경주마들의 훈련 모습을 바로 앞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 연인들이 함께하는 승마체험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비큐만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바비큐존을 별도로 조성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정확한 개장 날짜는 확정 되는대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마(馬)글램핑장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macamp.co.kr)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