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9/10/20150910150103622841.jpg)
[사진=넥센타이어]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넥센타이어가 추석을 앞두고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넥센타이어의 고급 세단용 타이어 ‘엔페라 AU5’와 프리미엄 SUV용 타이어 ‘엔페라 RU5’를 4개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지정한 주소지로 배송하는 이벤트이다.
제품 구입시 받은 사은품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고객이 입력한 주소지로 직접 배송되며, 행사 참여점은 홈페이지로 확인 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고급세단용 엔페라 AU5와 SUV용 엔페라 RU5 제품에 대해 고객의 과실에도 보장되는 신 명품보증제도를 시행함으로써 한층 업그레이드된 품질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의 시작인 25~26일 이틀간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강릉방향)와 남해안 고속도로 진영휴게소(순천방향), 서해안 고속도로 화성휴게소(목포방향), 중앙고속도로 동명휴게소(춘천방향) 등 4곳에서 실시 된다.
A/S 전문 인력과 2.5톤의 모바일 점검차가 투입돼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없이 타이어의 공기압과 마모상태 등을 확인하고, 워셔액 보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타이어 점검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거치대, 물티슈, 세차 타월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