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천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전 티켓 증정 이벤트

2015-09-09 22:2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대표 나상균, www.teacherkim.co.kr)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바르다 김선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mTeacher2013)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한 후 문화생활을 함께 즐기고 싶은 지인 태그 및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20세기를 대표하는 천재 건축가이자 예술가인 안토니 가우디의 미발표 작품 및 개인 자료들을 만날 수 있는 ‘바르셀로나를 꿈꾸다 안토니 가우디展’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토니 가우디는 건축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스페인의 위대한 건축가로, 그의 건축물이 있는 바르셀로나를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변모하게 만든 장본인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가우디의 건축도면과 원본 스케치,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7개 유산 관련 사료,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조각에 사용된 어린아이 두상 캐스트, 구엘 공원의 트랜카디스 기법 대형 육각 벽돌, 가우디가 디자인하고 제작한 가구와 장식물 등 주요 작품 200여점을 선보인다. 

가우디의 건축 인생을 엿볼 수 있는 기회이자 그동안 발표되지 않은 작품을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건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물론 건축 문외한들에게도 큰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천재 건축가의 미발표 작품을 즐기면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다 김선생’은 2013년 7월에 론칭해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 올해 초 100호점을 달성한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이다. 절대 재료만은 타협하지 않는다는 기업철학으로 합성보존제나 빙초산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백단무지, 최상급 통깨 100%를 찜누름 방식으로 짜낸 참기름, 남해 청정지역의 김, 무기질 함량이 풍부한 국내산 간척지쌀, 무항생제란, 저염햄 등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해 신뢰감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