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9/07/20150907140412717663.jpg)
[사진=KRT여행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여행사가 이색 프로모션 영상으로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 나우챌린지(나ow~ Chlallenge)’ 이벤트를 오는 19일 왕십리역 비트플렉스에서 다시 한 번 실시한다.
‘나를 위한 여행, 지금 도전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나우챌린지는 KRT가 지난 7월 IFC몰에서 첫 선을 보였고 이번에 2차 이벤트를 연다.
당일 현장에서는 KRT의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와 ‘SNS에 인증샷 남기기’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현장에서 확인 후 즉석에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일명 ‘꽝이 없는 이벤트’다.
KRT 마케팅 관계자는 “1차 프로모션 영상이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어 2차 이벤트 현장 반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면서 “바쁜 일상 속 나우챌린지라는 선물이 많은 사람들의 일상에 활력과 희망을 불어넣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9일 개최될 나우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1차 프로모션 영상은 KRT 홈페이지(www.kr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