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밸런스' 최적화, 천연광천수 '에빅'

2015-09-02 15:5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에빅']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지나치지도 모자라지도 말라는 중용의 미덕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중요시 여겨진다. 이는 인체의 신비에서도 통용된다. 몸에 근육만 있어서도 안 되고 지방만 있어서도 안 된다. 근육과 지방이 조화를 이루어야한다. 혈액에도 물이 70%이상은 있어야 맑은 혈액을 유지할 수 있다. 이처럼 A와 B의 조화는 몸에서도 중요한 키워드이다.

인체의 밸런스를 최적화 하기위해서는 물을 마셔야 한다. 그냥 물을 마시면 되는 것이 아니고 좋은 물을 마셔야 한다. 몸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물을 마셔야 한다.
먼저 인체에 가까운 알칼리수이면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는 7.4ph인데 이는 약 알칼리는 뜻한다. 물 또한 약알칼리수를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또 화학적 처리를 하지 않은 깨끗한 물이여야만 한다. 오존처리를 통해서 생기는 부작용을 없앨 뿐만 아니라 자연이 여과한 살아있는 물이라는 특징이 우리 몸에서도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효과를 나타낸다.

최근 신승인터네셔널에서 새롭게 출시한 에빅은 총 미네랄 함양 수준은 66.92 ∼ 72.13으로서 높은 편에 속한다. 최저치인 66.92와 최대치인 72.13의 오차범위가 적다는 것이다.

또한, 에빅은 품질관리에서도 탁월함을 보이는데 두 개의 취수정과 세 개의 감시정을 수시로 점검하여 맛, 탁도, 색도, 냄새, 수소이온농도 등 심미적 검사와 일반세균(중온, 저온), 총대장균군, 녹농균 등의 미생물검사를 매일 실시하고 있다. 제품생산시 추가적으로 경도실험을 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광천수 에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evi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