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 '자장가 라이브' 화제…감미로운 음색으로 여심 저격

2015-08-28 17: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다운타운 러브'로 돌아온 주영의 '자장가 라이브'가 화제다.

지난 27일 모바일앱 몬캐스트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와 여자들의 동영상 (https://www.facebook.com/womenvideos/videos/1035230653287369/ ) 등에는 주영의 '자장가 라이브'가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영상속 주영은 침대에 누운채 무반주로 '너사용법'을 마치 여자친구에게 속삭이듯이 감미롭게 부르고 있는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정한 고막남친의 등장 대박", "신곡 다운타운 러브도 너무 좋은데 이런 선물이", "알앤비 스럽게 부르니 또 다른 느낌", "오늘 잠은 다 잤다", "주영 라이브는 사랑입니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를 보였다.

주영의 3번째 싱글앨범 <3>은 그동안 서정적인 음악으로 주목받은 주영이 본격적으로 블랙뮤직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앨범이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엠넷 닷컴을 비롯한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오른 타이틀곡 'Downtown Love(다운타운 러브)'는 ‘그냥 손잡고 걷자’는 로맨틱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피쳐링은 여성보컬은 웨일이 맡았고, 매드클라운은 돌려말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며 존재감을 뽐내며 남녀 보컬과 랩의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지난 해 효린과의 '지워'로 메이저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친 주영은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아이콘으로 발탁되어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주영은 푸마의 전설적인 스니커즈인 ‘트리노믹 R698’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RISING, R698’ 캠페인의 모델로 전격 캐스팅돼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