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분양가' 눈길...화성태안3지구 ‘우방아이유쉘’ 분양

2015-08-28 00:00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사진 = 화성태안3지구 'SM우방아이유쉘' 조감도]

[사진 = 화성태안3지구 'SM우방아이유쉘' 조감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동탄신도시와 가까운 화성태안3택지지구 인근의 화성 태안3지구 우방아이유쉘이 평당703~765만까지 낮은 분양가로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태안읍 송산.안녕동 일대118만㎡ 를 개발해 주택 3794채를 갖출 예정인 화성태안3지구는 지난달 한국토지주택공사(LH)화성서남부사업단에 따르면 태안3지구 추진을 위한 기본구상안을 지난달 초 수립하고 협의주체인 화성시와 용주사에 보고를 맞쳤다.
LH 관계자는 “화성시와 용주사 모두 큰 틀에서는 이견이 없어 세부사항 조정을 거친다면 무리없이 지구 개발이 진행될 것으로 보고 있다“ 며 "태안3지구와 접하는 ‘서부 우회도로’가 개통하면서 지구개발을 서두르고 있다“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138-88번지에 들어서는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1호선 병점역과는 6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아파트이다. 동탄 신도시와는 9분거리로 총 796세대로 지하2층 ~지상22층,8개 동 규모로 지어지며,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84㎡만으로 구성 되어 있다.

차가 없는 단지로 내부 구성 및 시스템 적용도 뛰어나다. 주차장을 100%지하로 설계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아파트단지를 다닐수 있다. 또 아파트 단지내 48%의 조경으로 공원처럼 설계되었고, 잔디광장, 허브원, 야외공연장의 테마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며, 주민들이 이용할수 있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티센타, 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또한, 단지에서 3분대거리인 안녕I.C를 통해 오산~화성고속도로는 물론 봉담~동탄고속도로로 빠르게 갈아탈수 있고, 단지옆으로 개통되어 있는 분천~송산간 도로도 올해 완공 예정이다. 

동탄과 길 하나 차이로 바로 인접해 있는 병점역 인근의 아파트의 경우 동탄신도시 아파트들 보다 저렴하고, 2017년 준공예정인 병점행정타운이 가까워 향후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 받고 있다.

계약금은 1000만원(1차)이며, 중도금60%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중이며, 전화예약후 모델하우스 방문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분양문의 : 031-302-424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