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문정지구 ‘문정 오벨리스크’ 오피스텔 423실 분양

2015-08-26 10:08
  • 글자크기 설정

지하 7층~지상 16층, 오피스텔 1개 동 총 423실 규모…소형 원룸형 오피스텔로 주목

한화건설이 문정지구에서 분양 중인 '문정 오벨리스크' 투시도 [이미지=한화건설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한화건설은 송파-강남라인을 연결하는 문정지구에 ‘문정 오벨리스크’ 오피스텔과 판매시설을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고 26일 밝혔다.

문정 오벨리스크는 지난 13일 계약을 시작한 이후 80%의 계약률(8월 25일 기준)을 달성하며 조기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송파구 문정 도시개발사업구역 8-2BL에 위치한 문정 오벨리스크는 지하 7층~지상 16층, 오피스텔 1개 동 총 423실(전용면적 23~52㎡)과 지하 2층~지상 3층 상가(계약면적 4299㎡)로 구성된다.

문정 오벨리스크는 지역 내 인기가 높은 소형면적의 원룸형 오피스텔로 주목을 받고 있다.

문정 오벨리스크는 최근 한샘 사옥과 송파농협이 들어서는 송파대로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역세권에 뛰어난 광역교통 여건을 가지고 있다. 지하철 8호선 문정역, 장지역과 가깝고 단지 옆 보행자도로를 이용하면 바로 법조타운과 연결된다. 동부간선도로와 외곽순환도로, 송파대로로 등도 바로 접근할 수 있어 서울 도심으로의 출근도 수월하다.

문정지구에는 법원과 등기소, 검찰청 및 업무시설 등이 자리 잡고 있는 문정법조타운을 비롯해 동남권유통단지와 제2롯데월드, 위례신도시 등이 위치해 추가적인 개발계획을 감안하면 임대수요의 증가가 예상된다.

김기영 한화건설 마케팅팀장은 “문정 오벨리스크는 서울 동남권 개발라인에 위치해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사통팔달의 교통을 갖춘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며 “뛰어난 입지 및 주변 환경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로부터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문정 오벨리스크의 분양 홍보관은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8층에 마련됐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8년 2월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