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메디셀바이오(대표 문정민)의 프리미엄 하이드로겔 스킨케어 브랜드 ‘꽃다(Cotta:如花)’가 피부재생과 탄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달팽이점액여과물 성분이 함유된 엠보 누드겔 에센스 팩을 선보인다.
‘어린 황후의 생기 있는 얼굴을 위한 7가지 비첩과 향기’라는 브랜드 콘셉트 아래, 출시된 엠보 누드겔 에센스 팩 ‘황우애’ 7종 세트 중 하나인 ‘황후애-달팽이’는 달팽이점액여과물이 지닌 천연 성분과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피부 유효성분을 특수 엠보싱 처리된 하이드로겔에 도포한 에센스 팩이다.
이러한 효능은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원천기술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를 탑재한 생산 시스템에 의해 천연 생약성분이 인체 피부온도 36.5도에서 자가 반응해 녹으면서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유효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가능하다.
㈜메디셀바이오 문정민 대표는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 패치의 원천기술 TDDS 기술을 응용,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포지셔닝을 통해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 영역을 확대해나가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꽃다'는 국내 최초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및 기능성패치 전문 OEM, ODM 제조업체 ㈜케이티에이치아시아(대표 김정현 www.kthasia.co.kr)에서 신제품 기획과 개발, 생산을 맡고 바이오 의약외품 관련 정부 연구과제 수행사업과 천연 바이오 신소재 개발 및 전국 판매망을 갖춘 ㈜메디셀바이오가 유통 및 판매를 분담하는 ODM 공급방식으로 출시된 브랜드다.
㈜메디셀바이오는 중국 동방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롯데홈쇼핑과 후이마이 홈쇼핑 런칭을 진행 중이며 온라인 유통채널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 다각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내 시장점유율도 넓혀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