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 이영자 빈자리 메운다 '잘 먹고 잘사는법, 식사하셨어요?' 스페셜 MC 낙점

2015-08-13 01: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이영자의 하차로 MC 자리에 공백이 생긴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배우 김규리가 스페셜 MC로 나섰다.

김규리는 지난 5월 방송된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음식재료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남다른 운동신경을 보여줬다. 그뿐만 아니라 방랑 식객과도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스페셜 MC로 낙점된 이유다.

김규리는 "평소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애청자다. 세 달 전,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내 집처럼 편안한 곳이라 느꼈는데, 이번에 MC로 다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게 돼 벌써 기대가 된다. 즐거운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만발의 준비를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규리가 스페셜 MC로 나선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69, 70회는 8월 말과 9월 초에 방송 예정이다.

2014년 4월 26일 첫 방송 이래로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배우 김혜수, 이선균, 황정민 등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했다. 자연 요리 연구가 임지호가 MC를 맡고 있으며, 사연이 있는 이웃들에게 매주 자연의 밥상을 선물하러 떠나는 여정을 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