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미세스 캅 4회예고’손호준,자살시도..김희애,이다희에“수갑 처음 채워봤지?”

2015-08-11 03:13
  • 글자크기 설정

SBS '미세스 캅' 4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SBS '미세스 캅' 4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1일 방송될 SBS 미세스 캅 4회에선 최영진(김희애 분)이 강력1팀 팀장으로 복귀하고 한지우(손호준 분)와 민도영(이다희 분)이 최영진 밑으로 들어가는 내용이 전개된다.

부검 결과 17세 소녀 이미경 양은 타살된 것으로 밝혀지고 이미경 살해 사건 수사를 위해 특별수사본부가 설치된다. 최영진은 강력 1팀 팀장으로 복귀해 특별수사본부 본부장이 된다.

민도영은 강력 1팀으로 발령받아 최영진 밑으로 들어가고 최영진에게 “수갑 처음 채워봤지?”라는 칭찬을 받고 매우 기뻐한다.

▲SBS 미세스 캅 4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이미경을 죽인 강태유(손병호 분) 회장의 아들은 체포돼 최영진으로부터 조사를 받는다. 최영진은 강태유의 아들에게 “부탁인데 제발 난 안 죽였다고 우겨라”라고 말한다.

이런 가운데 한진우가 권총으로 자살을 시도하고 최영진은 한진우에게 “너 내 밑으로 와라. 강력계 형사로”라고 말한다. 과연 한진우가 자살을 시도한 이유는 무엇인가?

SBS 미세스 캅 4회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미세스 캅 미세스 캅 미세스 캅 미세스 캅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