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스누피 65주년 기념 특별 전시회 개최

2015-07-31 08:53
  • 글자크기 설정

나얼, 박유천, 성유리, 마리아, 정려원 등 스타가 제작한 스누피 전시

[사진=월드비전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연예인과 아티스트가 만든 스누피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가 펼쳐진다.

롯데백화점은 캐릭터 스누피의 65주년을 맞아 ‘사랑’을 주제로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아트홀과 롯데갤러리 본점에서 스누피 전시회를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에 진행되는 특별 기획전 및 자선경매 ‘기빙 마이하트 투 스누피(Giving My Heart to Snoopy)’에는 나얼을 비롯해 박유천, 성유리, 마리아, 정려원, 심은진, 임수미, 레인보우 재경 등 스타와 아티스트 65명이 직접 만든 스누피 작품이 전시된다.

각자 다른 화풍과 개성으로 ‘사랑’을 표현한 65개의 스누피는 연말에 자선 경매 형태로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올해 65번 째 생일을 맞게 된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에 전달될 예정이다.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은 “1950년 한국전쟁 당시 고아를 돕기 위해 설립된 월드비전에게도 올해 65주년은 뜻 깊은 해”라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스타와 후원자, 롯데백화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구촌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별 전시회는 올해 65주년을 맞는 롯데백화점이 주최하고 월드비전과 주한미대사관 외 4개 단체가 후원한다.

스누피 65주년 기념 전시회는 1950년부터 65년 간 하루도 빠짐없이 신문에 연재되며 인생의 희로애락을 보여준 스누피와 피너츠의 캐릭터들을 국내최초 작가의 오리지널 소장품 형태로 볼 수 있는 기회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2-2078-7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