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승옥·예정화·양민화 비켜' 노수람, 노란색 비키니 입고 19금 몸매…군살이 뭐죠?

2015-07-29 01:02
  • 글자크기 설정

유승옥·예정화·양민화도 부러워할 노수람 비키니 화보 몸매[사진=배드보스컴퍼니]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노수람이 그동안 열심히 관리해온 몸매를 드러냈다.

28일 노수람의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노수람은 평소 운동과 식단조절로 프로다운 몸매관리를 해왔다"면서 노수람의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노수람은 은밀한 눈빛과 아찔한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여자라면 부러울법한 개미허리와 넘치는 볼륨감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린 모델 유승옥은 탄탄하면서도 불륨감 넘치는 몸매와 청순한 미모로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자아냈고, 온라인상에서 '사격장 뒤태녀'로 유명세를 얻은 미식축구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는 MBC '나 혼자 산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 SBS '썸남썸녀'에서 배우 김지훈의 소개팅녀로 등장한 양민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애플힙은 물론,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