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롯데워터파크는 25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이용객들이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야간 운영을 실시하며 저녁 6시부터 입장할 수 있는 야간권도 출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은 실∙내외 워터파크는 물론 찜질방과 사우나도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공연 이벤트도 선보인다.
저녁 6시 30분에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아이스 난타 쇼가 티키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현란한 타악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으며 흥을 돋우는 KPOP 커버 댄스 공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3회 공연이 열린다.
국내 최대 규모의 파도풀에서 펼쳐지는 다이빙 댄싱쇼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덴마크 출신의 전문 남녀 다이버들이 스릴 넘치는 다이빙쇼를 선보인다. 저녁 5시 30분을 포함해 하루 총 3회 열린다(화요일 휴연).
롯데워터파크는 야간 개장에 맞춰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후권 특별 우대 행사가 눈길을 끈다.
오후 2시부터 입장 가능한 별관 오후권 구매 고객에게 입장권 할인과 함께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가격은 약 43% 할인된 3만5천원이며 7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롯데워터파크 SNS 회원에게 별관 오후권을 약 42% 할인된 3만3천원에 제공하는 ‘SNS 특별우대’도 마련했다.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좋아요’를 누르고 매표 시 이를 제시하면 혜택 받을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 진억일 점장은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와 열대야를 피해 온 가족이 워터파크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공연과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최신 스릴 라이드를 추가 도입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롯데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할인 행사 내용은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www.lotteworld.com/waterpark)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166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