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말띠 백종원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니 쉬고만 싶은 날"…7월23일 내 운세는?

2015-07-23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백종원의 아버지로 알려진 백승탁 전 충남교육감이 골프장 캐디를 추행한 혐의로 최근 경찰 조사를 받아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아들 백종원의 오늘의 운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백종원은 1966년 9월 4일 생으로 말띠에 속한다.

7월 23일 백종원의 오늘의 운세는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니 쉬고만 싶은 날이다. 금전운은 좋은 운세.", "현재상황에 안주하다 큰 코 다친다. 한 수 앞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무조건 없애거나 부정하는 것만이 잘 하는 것은 아니다. 너무 강경한 자세는 버려야한다."
84년생 - 두 가지 일이 겹치더라도 애매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할 것.
72년생 - 효력이 있는 약은 입에 쓴 것이니 타인의 충고가 귀에 거슬려도 참고하면 큰도움.
60년생 - 말이 많은 사람과 큰소리치는 사람을 경계하라. 겉과 속이 달라 속는 수가 있다.
48년생 - 여기 저기 욕심대로 벌리지 말고 하던 일의 마무리에 신경을 써야될 운세.

▶소띠 오늘의 운세 "이성운에 행운이 있다. 미혼남녀는 아리따운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날."
85년생 - 선물이나 상을 받지 않으면 윗사람이나 높은 곳에서 좋은 소식이 오는 때.
73년생 -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면 친구도 생기고 일거리도 생기는 운세니 덕을 베풀 것.
61년생 - 작은 일이라도 혼자의 힘보다는 여럿이 뭉칠 때 쉽게 해결되는 운세.
49년생 - 하늘과 땅의 기운이 화합하는 운세로 가정과 친인척에 경사가 있는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내 마음대로만은 안되는 일이 많으니 스트레스 받을 이유를 만들지 말라."
86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 하면 경쟁자가 나타나 곤란해지는 운세니 현재에 만족할 것.
74년생 - 두 가지 일에서 전전긍긍하기 쉬운 때이니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것.
62년생 - 부정보다는 긍정이 활력을 주는 때이니 우선 자신의 마음부터 밝게 가질 것.
50년생 - 유감없이 하루를 지내면 잠이 잘 오고 건강해지는 법이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행운이 제발로 찾아오니 만사가 즐겁고 가는 곳마다 웃음이 넘쳐난다."
87년생 - 돌아다니다가 문득 아름다운 꽃을 발견하는 때로 이성간에 행운이 드는 운세.
75년생 - 그 동안 풀리지 않던 의혹이나 오해가 봄눈 녹듯이 풀리는 때니 마음을 터놓을 것.
63년생 - 높은 좌석이 벗이 가득하니 주변에 경사가 함께 따라오는 때.
51년생 - 문서에 청룡이 동하니 계약과 매매가 순조롭게 풀리고 재물이 들어오는 운.

▶용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 좋은 날로서, 복권 두어 장 사는 것도 좋다. 단, 구입시간은 오후 4-5시 경이다."
88년생 -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쌓아서 큰 것을 이루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때.
76년생 - 대인관계의 폭이 넓어지고 활동한 만큼의 성과는 있지만 지출이 많은 운세.
64년생 - 점차 좋은 운으로 약진하고 있으니 지금의 고비만 넘기면 탄탄대로다.
52년생 - 매사에 혼자보다는 여럿이 함께하면 훨씬 수월하고 능률이 오르는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내세우지 않고 타인의 그늘 밑에서 묵묵히 지내다보면 나중에 결과를 얻게 된다."
89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가다 길 잃고 헤매는 꼴이니 자신의 주관을 잃지 말 것
77년생 - 작은 불씨가 큰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자중하여 아껴야 할 때
65년생 - 곧 이루어 질 듯 하나 아직 때가 아니다. 좀더 기다려야 뜻을 이룰 수 있다.
53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생각한 만큼 얻지 못한다.

▶말띠 오늘의 운세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니 쉬고만 싶은 날이다. 금전운은 좋은 운세."
90년생 - 계획이나 만남이 단발로 끝나기 쉬우니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 시기.
78년생 - 지금 시작하면 방해가 많으니 먼저 주변을 정리하고 천천히 생각하라.
66년생 - 현재상황에 안주하다 큰 코 다친다. 한 수 앞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
54년생 - 모임에서 끝맺음이 안 좋을 수 있으니 마무리에 신경 써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가정과 사업이 함께 안정을 찾으니 즐거움이 가득한 날이다. 세상이 모두 나를 보고 웃는 것같다."
91년생 -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천천히 진행하면 이롭다.
79년생 -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나 결과는 더디게 나타난다.
67년생 -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운.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얻기 쉬운 때.
55년생 - 자신을 낮춰 일을 추진하면 주위로부터 칭송 받을 일이 생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경제적으로 어렵다하더라도 무리한 욕심을 내서는 안된다."
92년생 - 침착해야 하는 날. 섣불리 화내지 말 것.
80년생 - 새로운 분야를 개척함이 좋다
68년생 - 너무 급한 변동은 이득이 없다.
56년생 - 자기관리를 잘 하면 행운이 따른다.

▶닭띠 오늘의 운세 "충동적인 성격을 자제하고 신중하게 숙고한다면 행운이 따르는 운세"
93년생 - 평범하고 무난한 운세의 날이다.
81년생 - 비밀이 탄로날 수 있는 날이다.
69년생 - 긍정적인 사고가 좋은 결과를 불러다준다.
57년생 - 모든 병의 근원은 마음에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야한다.

▶개띠 오늘의 운세 "아름다운 이성을 만날 기회가 생기는 운세이다. 소개를 받으면 거절치 말 것."
94년생 - 좋은 의논상대가 나타나 뜻밖의 활동이 가능해진다.
82년생 - 이성운에 좋은 운이다. 멋진 상대를 만날 수 있다.
70년생 - 표현력이 좋으니 거래가 성공된다.
58년생 - 추진하는 일이 잘 이루어진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그간의 경험을 재산삼아 새로운 일을 계획하면 좋다."
83년생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무기력한 상태를 벗어날 것.
71년생 - 구두쇠 작전으로 낭비를 줄이지 않으면 가정경제에 타격을 입은 운세.
59년생 - 한편은 즐겁고 한편은 슬퍼지는 때니 괜히 들뜨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해야할 때.
47년생 - 가정이나 친척간의 일로 불화가 예상되는 때니 출행을 계획하는 것도 한 방편이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