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여름 정기 사은대축제' 진행…8월 16일까지 최대 40% 할인

2015-07-19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현대리바트]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현대리바트는 오는 8월 17일까지 '현대리바트 여름 정기 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매장에서 최대 40% 할인판매 행사와 더불어 총 2억원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리바트가 억대 규모의 사은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창사이래 37년 만에 처음이다.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가정용 가구는 타 상품군 판매촉진에도 영향을 주는 대표적인 상품군이다. 특히, 주방용품, 식기류, 인테리어 용품 등 생활용품과의 연계구매율이 높다.

사은행사 기간 중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JBL 스피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테팔 무선주전자, 노비타 제습기 등 총 2억원의 구매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식탁, 소파, 침대, 붙박이장 등 전품목이며 할인폭은 최대 40%다. 주요 제품 판매가로는 '오후' 4인용 식탁 19만원(기존가 27만 2000원), 베이지 침대 프레임 57만 4000원(기존가 82만원) 등이다.

행사 중 인기제품 추가할인 판매도 진행된다. 여름방학시즌에 맞춰 '우리아이 공부방 꾸미기 프로젝트'를 열어 주니어가구 전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각도조절이 가능해 학습자세 교정과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되는 책상 마이블 스콜라 책상세트 구매고객에게 데스크패드를 증정하고 의자를 함께 구매시 50% 할인판매 한다.

숙면을 위한 침실용 가구 특별 할인전도 진행한다. 쿨젤 및 현대리바트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엔슬립'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폼 매트리스 '누베' 구매고객에게는 쿨젤베개와 메시 패드도 함께 증정한다.

홈스타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바트스타일샵에서는 여름용 침구 및 홈스타일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리바트 키즈는 유아용 침대 등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키친은 1400G 모델 구매시 WMF 후라이팬 2종세트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리바트 관계자는 "내수경기 활성화에 일조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혼수 준비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 집객을 위해 최대규모의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