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네파가 휴가 시즌을 맞아 VIP 고객 대상 '네파 글램핑 체험 이벤트'를 전국 6개 오토캠핑장에서 진행한다.
네파 글램핑 체험 이벤트는 가족 및 친구들과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캠핑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캠핑장 내에 네파의 텐트, 타프 등이 설치된 글램핑 존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다. 쾌적한 캠핑을 위한 자외선 차단 기능의 쿨토시, 벌레퇴치세트,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감동 기프트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네파 VIP 고객에 한해서 가능하며, 전국 네파 매장 및 네파 미디어센터를 통해 신청한 후 네파 매장에 방문하여 캠핑장 이용권과 감동 기프트 세트를 수령하면 된다. 최대 600팀까지 혜택이 제공되며, 1인당 최대 3박4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캠핑장 이용 기간은 8월 30일까지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캠핑장비를 설치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자유롭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휴가 기간 동안 전국의 엄선된 네파 글램핑 존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캠핑의 자유로움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6개 캠핑장에서 이뤄진다. 대상 캠핑장은 포천자연 캠핑장(경기), 판운 캠핑장(강원), 양양 오토 캠핑장(강원), 태안 별빛 캠핑장(충남), 경주남산가족쉼터 캠핑장(경북), 달천공원 오토캠핑장(경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