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우리나라 최초로 ‘감성 주택’을 짓고 있는 베른하우스는 트리플 힐스 2차단지 내 타운하우스의 시공을 맡아 ‘트리플힐스 데지헤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베른하우스 데지헤타운이 들어서는 흥덕지구 트리플힐스는 차량으로 경부고속도로 수원IC 3분거리,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 2분 거리,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더욱이 분당선 청명역과 신길역 또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출퇴근자들의 대중교통 이용 여건도 훌륭하다.
그러나 데지헤 타운의 자랑은 빼어나게 아름다운 ‘집’ 본연에 있다. 프랑스어로 소망을 뜻하는 ‘데지헤’의 어원처럼 고즈넉한 전원생활에 대한 꿈을 완성시켜줄 남프랑스식 건축의 진수를 선보인다.
낮은 인구밀도와 높은 녹지율로 도시 속 작은 숲속마을을 표방하는 데지헤 타운의 건축물은 마치 프랑스 시골마을에서 본 듯한 아름답고 아담한 집들이 조용하고 작은 정원과 함께 어우러져 있다.
특별 분양을 실시하는 용인 흥덕지구 트리플힐스 내 데지헤 타운하우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베른하우스 홈페이지(http://www.bernhaus.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bernhaus), 또는 대표번호(031-8003-41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