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펀칭·리넨 소재 슬립온 판매↑

2015-07-01 11: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아이스타일24]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슬립온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아이스타일24에서 6월 신발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슬립온 제품이 4월부터 꾸준히 성장세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간 대비 15% 이상의 판매량을 보였다.
특히, 펀칭 디자인과 린넨 소재로 제작된 슬립온의 인기가 높다. 펀칭 디자인 슬립온은 전체 판매량의 15%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월 대비 29% 증가했다. 리넨 소재 슬립온 역시 전체 판매량의 19%, 전월 대비 33% 상승했다.

펀칭 디자인을 적용한 슬립온은 통풍성과 배수력을 자랑한다. 여름 시즌에 맨발로 착용 가능하고 신고 벗기 편리해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에도 활용하기 좋다. 펀칭이 패턴 역할을 하기 때문에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폭발적인 판매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여름 냉감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리넨 소재 역시 슬립온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일부 기업들 사이에서 쿨비즈룩을 장려하면서 반바지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리넨 소재의 슬립온을 찾는 남성도 크게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달 리넨 소재 슬립온 전체 판매량 가운데 59%가 남성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스타일24 제화 카테고리 담당 최양희 MD는 "슬립온은 부담없는 가격에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라며 "비지니스, 캐주얼에 다양하게 신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새로운 소재의 제품이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그 인기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오는 5일까지 매일 다양한 혜택의 쿠폰이 터지는 '컬러풀 썸머 클리어런스' 이벤트를 열고, 최대 30% 할인, 앱다운 응모 1만원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5만원 이상 고객에게 5000점의 아이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