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영상을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신상품을 입체적으로 소개할 단 한 명의 전속 '스타일 큐레이터'를 모집한다.
'스타일 큐레이터'는 기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진행해왔던 주부모델 선발 프로그램인 '스타일 서포터즈'에서 한 단계 진화한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부모델 및 서포터즈 활동과 차별화된 쇼호스트 개념의 큐레이터를 말한다.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된 '스타일 큐레이터'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활동 지원금으로 형지 상품권 100만원 상당이 지급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2015년 하반기 최고의 전략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스타일 큐레이터'는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총 5개월간 겨울 신상품 홍보 영상 촬영 및 블로그와 크로커다일레이디 공식 블로그를 통한 공동구매 진행 등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전속 큐레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배성호 본부장은 "'스타일 큐레이터'는 단순한 모델이 아닌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상품을 소개하는 단 한 명의 큐레이터이자 쇼호스트를 뽑기 위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새로운 마케팅 프로그램"이라며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패션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마케팅 활동 영역을 넓혀 많은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