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6/25/20150625070912870221.jpg)
[사진='라디오스타' 예정화 김연정 전효성 소유]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시선 강탈! 여름 여자' 특집으로 꾸며져 시크릿 전효성, 씨스타 소유, 방송인 예정화, 치어리더 김연정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김연정은 과거 워터파크 모델로 섹시함을 뽐낸 바 있다.
당시 화보에서 김연정은 늘씬한 몸매와 볼륨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크릿 전효성 또한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영복 몸매를 과시했다.
전효성은 'Cosmopolitan' '화보' 등의 해시태그을 붙여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전효성은 아찔한 볼륨감과 개미허리로 섹시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뒤태 사격녀로 알려진 예정화도 SNS를 통해 꾸준히 핫 한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예정화는 운동복을 입거나 수영복, 화이트진을 입은 사진 등은 이미 네티즌 사이에서는 최고의 몸매 사진으로 알려져 있다.
씨스타 소유도 '19금 몸매' 사진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적 있다.
공개된 사진은 씨스타 'I Swear'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소유가 사이판 해변에서 비키니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있다.
'라디오스타' 예정화vs김연정vs전효성vs소유,진정한 비키니 몸매 갑은? "므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