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이지민 신임대표 선임

2015-06-15 10: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바슈롬코리아 이지민 대표이사]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바슈롬코리아는 이지민(44) 바슈롬 의학 임상부·연구개발 아시아 태평양 수석을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슈롬코리아 측은 이번 인사에 대해 "의학전문가인 이지민 대표를 통해 제약·의료기기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모기업인 밸리언트 파마슈티컬즈가 내린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경희대학교 의과대학과 대학원을 졸업한 의학박사로, 삼성서울병원 내과 전공의, 소화기내과 전임의를 거쳐, 성균관대 의과대학교수, 미국 버지니아 주립대학교 소화기내과 방문교수 등 의학분야 전문가로 다양한 경력을 쌓아왔다.

이후 쉐링푸라우 한국과 홍콩 의학부 상무를 거쳐 바슈롬 아시아태평양 의학 임상부와 연구개발부의 수석으로 활동했다.

이 대표는 “바슈롬코리아 대표를 맡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의학적 전문성과 국제 기업 환경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에서 고객의 니즈를 적극 충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제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한국시장에서 주요사업인 콘텍트렌즈, 렌즈 관리용액 및 눈 건강 관련 의약품과 안과 수술장비 등에서 의학적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