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PM이 정규 5집 앨범 ’NO.5’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 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자정 JYP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lC8m8detJ1E)와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정규 5집 ‘NO.5’의 수록곡들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와 프로듀서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그 속엔 그 동안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멤버들의 이름도 수록되어 있으며, 총 12곡 중 9 곡을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어쿠스틱, 얼반, R&B,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가 조화를 이루며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까지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채워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 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앞서 13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파티를 즐기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 남, 녀 간에 묘한 긴장감과 흡입력으로 이번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더불어 화려하게 배치되어 있는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는 뮤직비디오 본편의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2PM은 오는 15일(월)에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오후 9시 ‘2PM NAVER STARCAST ONAIR’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후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