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14일은 키스데이 "전문가가 추천하는 립 메이크업 아이템"

2015-06-12 17:22
  • 글자크기 설정

[사진=벨포트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확인하는 날, 6월 14일은 키스데이다.

여성들은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여느 때보다 메이크업에 관심을 두기 마련이다. 특히 립 메이크업은 컬러와 연출법을 조금씩 달리하면 사랑스러운 소녀 입술에서부터 세련되고 고혹적인 입술까지 다양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벨포트가 추천하는 ‘특별한 날, 키스를 부르는 립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립 메이크업
한 번의 터치로도 사랑스러움을 표현해줄 수 있는 립 제품을 찾는다면 카고 에센셜 립 컬러 '교토 by 벨포트'를 추천한다.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컬러가 돋보이며 입술에 한 번 스치기만 해도 선명하게 빛나는 컬러로 발색된다.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시어버터 성분까지 담고 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를 자랑하며 입술 보호 효과까지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사랑스럽고 유혹적인 컬러의 핑크 립 제품으로 더밤 걸스 립스틱 '아니타 보이토이'를 추천한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다양한 컬러로 선명한 발색은 물론 컬러감이 그대로 살아 입술에 생기를 준다.

립 메이크업 후 지속력 있게 하루 종일 유지하며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휴대하기 편리한 작고 아담한 패키지 또한 장점이다.

◆철벽남도 녹일 섹시한 레드 or 핫핑크 립 메이크업
레드 컬러는 무엇보다 선명한 발색이 중요하다.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을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컬러니어 ‘리얼 컬러 립락커 #02 센슈얼 레드’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립스틱의 발색과 틴트의 지속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촉촉한 리퀴드 포뮬러가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톡톡 튀는 레드 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피부를 한층 환하게 해줘 특별한 날 섹시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줄 메이크업으로 안성맞춤이다.

사탕처럼 달콤하고 선명하게 입술을 빛나게 해줄 제품으로 부르조아 캔디팝 립스틱 #22 푸치아 릴렉스 을 추천한다.

선명한 핫핑크 컬러가 생기 발랄한 메이크업으로 완성해주며 입술이 편안한 림밤 같은 포뮬러가 장점이다. 크리미 하게 밀착되는 망고 버터 같은 텍스처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쿠션감을 선사해 입술을 더욱 글래머러스 하게 연출해준다.

◆청순미를 살려주는 코랄 립 메이크업
청순미를 살리는 내추럴 메이크업이나 음영 메이크업에는 코랄 립 컬러가 제격이다.

케빈어코인 ‘더 립 글로스 튤라피나’ 는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모두 담은 포뮬러로 청순한 느낌을 주는 코랄빛 입술을 연출해준다.

비타민 E와 호호바 오일 성분을 함유해 밀착력, 발색력, 지속력이 모두 우수하며, 일반인도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세련되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립스틱과 함께 사용할 때는 한 번만 가볍게 터치해 은은하게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단독으로 사용 시 두세 번의 터치로 매력적인 립 컬러를 구현해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

핑크빛 립에 글로시함을 더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컬러니어 쉬어 립스틱 #04 비비드 코랄'는 글로시한 질감이 돋보이는 립스틱으로 고급스러운 광택이 여성미가 돋보이는 코랄빛 입술을 완성해준다.

바르자마자 입술에 밀착되는 포뮬러에 지속력 또한 좋다. 실크처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입술을 매끄럽게 표현해준다.

▶ 자연스럽고 순수한 누드 립 메이크업
컬러감 대신 자연스럽고 순수한 느낌을 살리고 싶은 사람들은 누드 톤을 선택하길 바란다.

누드 톤은 자칫하면 피부 톤을 어둡게 만드는데 글로십 ‘이지 글로스 #틴’는 피부톤도 환하게 연출해준다.

에몰리언트 포뮬러를 적용해 입술에 윤기를 전해주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린다.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광택과 가볍게 표현되는 누드 핑크 컬러가 입술에 투명감을 더해줘 자연스러우면서 순수한 누드 톤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벨포트 빈성원 부장은 “키스데이는 특별히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둬 원하는 분위기로 연출해보면 좋다”며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핑크, 코랄, 레드, 누드 컬러를 적절하게 매치한다면 사랑하는 연인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