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구찌 다이브 컬렉션' 선보여

2015-06-10 08: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가 여름을 맞아 방수 기능이 탁월한 '구찌 다이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구찌 다이브 컬렉션은 다이버를 위한 고성능 스포츠 시계로,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접목된 제품이다. 구찌만의 이탈리아 감성과 스포티한 감각이 느껴지는 전통적인 다이버 디자인을 적용해 8가지 스타일로 플래그십 컬렉션을 확장시킨다.
각 시계에는 단방향 회전 베젤이 달려있고 쿼츠 무브먼트를 사용해 최대 200m까지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사이즈도 32mm 스몰 사이즈, 40mm 라지 사이즈, 45mm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 등 다양하다.

케이스 뒷면에는 전통적인 기사도 문장 로고가 새겨져 있어 구찌의 우수한 품질을 보증한다. 이 로고는 구찌오 구찌가 벨보이였던 시기를 상기시키는 방패 대신 여행 가방과 핸드백을 들고 있는 기사와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장미 등 의미 있는 심볼들을 통해 구찌의 스토리를 전해준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실버 색상이 돋보이는 메탈 제품을, 남성적인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올블랙 및 러버 버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무광 다이얼 모델에는 상징적인 구찌의 그린-레드-그린 웹 로고가 사용돼 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관계자는 "구찌 다이브 컬렉션은 하나의 콘셉트를 가지고 다양한 시계 스타일을 발전시키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올 여름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구찌 다이브 컬렉션으로 남자답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