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프로야구 중계’ 한화 이글스-삼성라이온즈, 선발 탈보트 대 윤성환

2015-06-09 11:26
  • 글자크기 설정

‘KBO 프로야구 중계’ 한화 이글스-삼성라이온즈, 선발 탈보트 대 윤성환[한화 이글스 페이스북]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한화 이글스(이하 한화)와 삼성 라이온즈(이하 삼성)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프로야구(이하 KBO 프로야구)’ 경기가 펼쳐진다.

9일 오후 6시 30분 대구 시민야구장에서 한화와 삼성이 시즌 6차전을 갖는다. 선발투수는 한화는 탈보트, 삼성은 윤성환이다. 앞선 대결에서 2승 3패로 한화에 뒤지고 있는 삼성은 에이스 윤성환을 앞세워 연패탈출을 노린다.

삼성의 선발 윤성환은 올 시즌 11경기에 등판해 6승 2패 평균자책점 3.38을 기록 중이다. 3일 롯데 자이언츠 전에서 9이닝 2피안타 1실점으로 완투승을 거두며 좋은 컨디션을 보인 윤성환이 한화 전에서 설욕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윤성환은 지난 4월 21일 한화전에서 6이닝 10피안타 4실점으로 패한 바 있다.

한화 선발 탈보트는 이번 시즌 11경기 4승 3패를 기록 중이다. 선발이 부진한 한화에서 규정이닝을 채우는 몇 안 되는 투수다. 최근 3경기에서 3연승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기록 중인 탈보트가 친정팀 삼성을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된다. 탈보트는 지난 2012년 삼성에서 뛰며 14승 3패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삼성과 한화 경기의 또 다른 볼거리는 권혁의 등판여부다. 지난 대구 3연전에서 권혁은 2경기에 나와 1승 1패(총 4이닝 3실점)를 기록하며 친정팀 삼성의 타선을 막은 바 있다.

한편 9일 ‘KBO 프로야구’는 한화 대 삼성(대구), KT 위즈 대 롯데 자이언츠(사직), NC 다이노스 대 SK 와이번스(문학), 두산 베어스 대 LG 트윈스(잠실), 넥센 히어로즈 대 KIA 타이거즈(광주)의 경기가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