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스트리 업계 대부가 만든 달콤한 케이크 맛 보세요~

2015-06-07 11:02
  • 글자크기 설정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박규봉 셰프 영입하고 마카롱·케이크 신규 출시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델리 아마도르에서는 한국 패스트리 업계의 대부 박규봉 파티시에를 영입하고 케이크와 마카롱을 신규 출시했다.

신규 출시된 케이크는 부드러운 블루베리 그라데이션 쉬폰 케이크 위에 달콤한 블루베리 마카롱과 화이트 초콜릿을 올린 ‘블루베리 마카롱 케이크’와 진한 초코 쉬폰 시트와 라즈베리 요거트 무스를 층층이 쌓고 하트 마카롱을 올린 ’마카롱 초콜릿 라즈베리 케이크’ 두 종류다.

케이크 출시와 더불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아마도르 마카롱 쿠키 7종(바닐라, 초콜릿, 오렌지, 캐러멜, 패션 프루츠, 라즈베리, 레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박규봉 파티시에는 “마카롱 대표 전문점으로 유명한 프랑스 ‘피에르 에르메’와 ‘라 뒤레’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맛.” 이라고 자신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는 마카롱 4개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카롱 음료 세트도 판매한다.

가격은 마카롱 2300원, 마카롱 음료 세트 1만7000원, 마카롱 케이크 4만5000원이다. 또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페이스북에서 마카롱 케이크 페이지를 공유하면 마카롱 쿠키 2개를 증정하고 마카롱 케이크를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최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36년 동안 제과장으로서 외길을 걸어오며 한국 패스트리 업계의 대부라 불리어온 박규봉 파티시에를 새롭게 영입했다.

베이커리 재료를 오가닉 재료로 바꾸고 케이크 퀄리티를 강화하는가 하면 신규 제품도 속속 내놓으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델리의 제품 수준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쁘띠 럭셔리 제품으로 대표적인 마카롱과 함께 부드러운 케이크류를 새롭게 내놓으며 디저트 러버들을 유혹하고 있다. (02) 3440-8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