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오븐라디오’로 만나는 2PM…2PM의 보이는 라디오

2015-06-05 13:3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멜론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이 정규 5집으로 컴백 예정인 2PM(준케이, 택연, 닉쿤, 우영, 준호, 찬성)과 함께 멜론의 보이는 라디오 ‘오븐라디오’에서 댓글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원조 짐승돌 2PM의 ‘오븐라디오’ 출연을 기념하는 동시에 팬들이 방송에 직접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SNS상에서의 팬덤문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콘텐츠의 진행으로 멜론 고객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2PM의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에 공개된 ‘오븐라디오 이벤트’의 ‘좋아요’를 누른 뒤 2PM의 컴백 응원 메시지 또는 사연 글과 신청곡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PM은 방송 중 응모글 추첨을 통해 그들의 목소리로 신청곡을 즉석 라이브로 들려주게 된다.

오는 15일부터 5일간 2시부터 5분씩 진행되는 2PM의 오븐라디오는 멜론 TV와 로엔의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1theK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특히 이번 2PM ‘오븐라디오’ 에서는 팬들이 방송 전 제보한 2PM의 사진을 보며 토크를 나누는 ‘킬미 힐미’, 사전 공개한 2PM의 사진에 팬들이 위트 있는 제목을 붙여주고 2PM이 직접 소개하는 ‘제목 학원’등의 코너 신설로 청취자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