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키코는 기존의 자유분방한 모습과는 다른 절제된 여성미를 선보이며 탑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군더더기 없이 세련되게 연출된 키코의 심플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었다. 키코의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의 장점은 극대화 시키고 퓨어한 핑크빛으로 치크에 포인트를 주거나, 오키드 컬러로 립만을 강조해 놀랄 만큼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화보 속 미즈하라 키코의 메이크업은 시세이도 제품을 통해 완성됐다. 마끼아쥬 드라마틱 무드 베일 RD100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물든 핑크빛 볼을, 락커루즈 디스코 RS404로 부드럽고 선명한 오키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키코의 더욱 다양한 모습은 마리끌레르 코리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즈하라 키코는 국내 최정상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권지용)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해 8일 오전 디스패치는 키코와 지드래곤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코와 지디는 서로 스킨십을 주고 받는 등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지드래곤과 키코 단둘이 있었던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열애 여부는 확인이 필요하다. 지드래곤과 키코 주변에는 지드래곤의 친구 양갱(양승호)이 함께 했다.
지드래곤과 키코의 열애설인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10년 8월 일본 산케이가 지드래곤과 키코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지만 양 측은 이를 부인했다. 이어 2013년에 다시 한 번 동반 여행설이 불거지며 지드래곤과 키코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으나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서 지드래곤이 키코를 지목해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이때도 아니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