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막역한 선배 지나와 6인조 변신?…상큼 발랄 응원 인증샷 공개

2015-05-31 09:5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곡 ‘궁금해’로 인기몰이에 나선 5인조 걸그룹 씨엘씨가 가수 지나와 함께한 특별한 응원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씨엘씨는 지난 29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지나 선배님이 씨엘씨를 위해 뮤직뱅크에 방문해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라는 내용과 함께 가수 지나와 함께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는 지난 29일, 지상파 첫 컴백무대로 KBS 뮤직뱅크를 찾은 씨엘씨의 모습과 더불어 엄지 손가락을 척 들어 올리며 이들의 힘찬 응원에 나선 지나의 모습이 함께 드러나 눈길을 끈다.
 
이들은 지난 2014년 연습생 신분이던 씨엘씨 멤버들이 지나의 ‘예쁜 속옷’ 활동에서 백업 댄서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게 된 아주 특별한 선 후배 관계다. 지난 3월 열린 씨엘씨의 데뷔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이 ‘당시 지나 선배가 해준 많은 조언들이 큰 힘이 됐다’고 밝혔을 만큼 씨엘씨의 남다른 ‘지나 앓이’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나 역시 씨엘씨가 데뷔한 직후부터 꾸준히 SNS를 통해 이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와 스트리밍 인증샷을 업로드 하며 " 씨엘씨 궁금해 많은 사랑 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우리 예쁜이들 화이팅! 통통 튀는 노래 무.한.반.복 !!" 이라는 메시지에 담긴 남다른 의리로 훈훈한 후배사랑을 인증하고 있다.
 
한편 지난 28일 신곡 ‘궁금해’를 비롯한 미니 2집음반 ‘퀘스천’을 발표하고 LTE급 컴백 활동에 돌입한 씨엘씨는 더욱 상큼 발랄해진 음악적, 비주얼적 변신을 시도하며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