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 ‘초코하임’ 새로운 모델 발탁

2015-05-29 16: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바로가 ‘하임’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EHOt다.

크라운제과의 24년 장수 제품인 초코하임은 유승호, 여진구 등 떠오르는 대세 스타들을 기용하며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다. 바로는 화장품, 의류, 게임, 치킨 광고에 이어 이번 초코하임 광고까지 섭렵.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하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바로는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후 tvN 예능 ‘꽃보다 청춘’에 출연해 건강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다. 또한 SBS 드라마 '신의 선물'과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앵그리 맘’을 통해 한 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가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다.

크라운 관계자는 “B1A4의 멤버 바로가 지닌 밝고 유쾌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이 초코하임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캐스팅 하게 됐다”며 “전세대를 아우르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크라운 초코하임의 새모델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초코하임 광고 촬영은 지난 5월 중순 끝마친 상태로 바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TV CF는 6월 초 방영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